6월 27일 발매된 소녀시대 분들의 일본 4th 싱글『파파라치(PAPARAZZI)』스페셜에디션 초회한정반과 DVD 포함 통상반 오픈케이스 사진입니다. DVD 포함 통상반은 자켓이 달라서 샀기에 겉 패키지만 찍었습니다.



초회한정반과 선착 증정 포스터.



패키지 뒷면.







일본 모바일 팬사이트 'SONE JAPAN'에 대한 설명서입니다.
참고로 팬클럽 개념은 아니고, 유료회원등록을 하여 한 달에 일정액을 내면 각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.

여기서부터는 스페셜에디션 초회한정반 특전인 신문 형식의 대형 부클릿입니다.
이번 싱글과 소녀시대 분들에 관한 이야기나,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스토리, 멤버별 Q&A가 수록되어 있습니다.















일본 음반들은 디스크가 쉽게 빠져서 참 편해요.
...
....그냥 그렇다구요 (...)



이 아래는 DVD 포함 통상반 패키지와 선착 증정 포스터.
개인적으로는 이 사진을 좋아합니다 :)





커플링곡 없는 싱글인 것은 아쉽지만, 스페셜에디션 초회한정반의 구성이 독특하고 내용도 알찬 느낌이라 맘에 듭니다. 다음 싱글에는 커플링곡 좀...부탁..해..요....;ㅁ; 그리고 총 5개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고 했는데, 초회한정반에 포함된 Close-up edit.까지 하면 이제 하나가 남았네요. Dance edit.의 또다른 버전일지, 아니면 다른 무엇인가일지 궁금하고 기대가 됩니다 :)

★ 이미지 저작권(Image Copyright) :: S.M. Entertainment Japan Inc. | Yurui (LovAEnAi)
★ 사진+정리+글쓴이(Photographed+Posted by) :: Yurui (LovAEnAi) [Yurui.kr+@Yurui912]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