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러분^-^~♥

잘 지내시나요? 봄이 오는 소리가 들리네요~ㅎㅎ
꽃이 핀 길 따라 걸을까요? ㅎㅎ
한국은 굉장히 춥다고 하던데ㅠㅅㅠ
봄이 온다구 긴장을 늦추지 말구, 꼭 감기 조심하세요!!^^
제가 글을 쓰는 이유는 봄이 온다기에 신난 것도 있지만~
꽃샘추위와 더불어 사칭이 기승을 부려 가만히 있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^-^ㅎㅎ
처음엔 그냥 웃어넘기려 했지만~
우리 소원들 마음을 싱숭생숭하게 만드는 꼬락서니를 보고 있자니 화가 나지 않겠습니까~~?ㅎㅎ
가짜 수영님~ 혹시나 이 글을 보고 계시다면 이제 그만~^^
잠시나마 나를 대신해 소원과 소통해 주려 했던 마음은 감사합니다만
더 이상은 아니아니아니되오~ㅎㅎ
멈추지 않고 계속된다면 저도 가만히 있지는 않을 것입니다^^

두근거리는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는 때에 ~
더 좋은 소식으로 찾아 뵙지 못해서 죄송해요..^-^♥

공홈을 더 자주 이용해서 소식 전하도록 할께요.
사랑해요 소원^-^♥

★ 출처(Credit) :: 소녀시대 공식 사이트
★ 저작권(Copyright) :: S.M. Entertainment Co., Ltd.
★ 정리+글쓴이(Posted by) :: Yurui (LovAEnAi) [Yurui.kr+@Yurui912]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