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exas Roadhouse
미국 텍사스 로드하우스


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고기가 당겨서 스테이크 전문점인 텍사스 로드하우스에 갔습니다. 딱히 블랙프라이데이라고 할인해주고 이런 건 없었지만요.



식당 입구입니다.



내부에는 바형태의 자리도 있습니다.



입구 쪽에 전시되어 있는 아름다운 고기들...



자리에 앉았습니다. 장식이며 음악이며 모두 크리스마스에 맞춰져 있었습니다.
원래는 기다리면 땅콩이랑 껍질 버릴 철제통도 주고 그러는데 오늘은 안 주더라구요.




달콤달콤했던 자메이칸 카우보이 마르가리타(Jamaican Cowboy margarita).
사진으로는 티가 덜 나지만 조금 오버하자면, 대접같이 큰 컵에 잔뜩 줍니다. 역시 미국 스케일...



소스 종류는 이정도. (+후추, 소금)
맨 왼쪽은 양고기에 쓰이는 향신료 느낌이 신맛 짠맛과 같이 나는 편이었고, 중간 것은 좀 단맛이 났습니다. 맨 오른쪽은 뭐... 케첩이죠.




식전 빵입니다. 부드럽고 달달해서 저와 제 친구도 매우 좋아합니다.
배에 여유만 되면 몇 개라도 더 먹고 싶어요.



사이드로 나오는 시저샐러드(Saesar salad). 양이 많습니다.



Rattlesnake bites와 Cajun Horseradish 소스.
할라피뇨와 잭 치즈를 안에 넣은 튀김인데 매우 부드럽고...짭니다. 근데 손이 가요!ㅋㅋㅋ



고기고기고기! 메인인 포터하우스 티 본 스테이크(Porterhouse T-bone steak)와 사이드인 감튀(Steak fries)입니다.
사진으로는 감튀가 큼직해서 좀 안 커보이는데, 크고 두껍습니다!



고기고기고기!!



미디엄레어로 시켰는데 가장 안쪽 말고는 대부분 약간 미디엄~미디엄웰에 가깝게 구워졌었답니다.
예전에도 이런식으로 굽기 실패한 적이 있어서 다소 아쉽네요.
그래도 친구랑 둘이 텍스, 팁 포함 각자 25불씩 내고 칵테일+단백질 섭취를 오랜만에 거하게 하니 기분이 좋네요 :D

+ Yurui (LovAEnAi) [Yurui.kr] +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