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러부운~ 잘 지냈어요?
2012년은 잘 마무리 하셨나요ㅋ
저는 덕분에 좋은 하루로 마무리 했어요^^
드디어 2013년이예요~ 떡국은 드셨는지요ㅋ
개인적으로는 얼른 새해가 와서 더 좋은 일들이
많이 생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다렸는데
이렇게 앨범과 동시에 시작해서 기쁘네요ㅎ
정말 호불호가 갈릴 듯 하지만 새로운 모습이니까
더 힘내서 열심히 해야겠어요~ 진짜 멘붕이네요...ㅎㅎ

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~ 항상 건강조심하구 얼음길 조심하세여~
소원. 내일부터 달립시다 우리!! 화이팅ㅋㅋ

★ 출처(Credit) :: 소녀시대 공식 사이트
★ 저작권(Copyright) :: S.M. Entertainment Co., Ltd.
★ 정리+글쓴이(Posted by) :: Yurui (LovAEnAi) [Yurui.kr+@Yurui912]


+ Recent posts